민원실안내

/ 전자민원 / 민원안내 / 민원실안내
  • 트위터  SNS 공유하기
  • 페이스북  SNS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SNS 공유하기
담당자정보
  • 담당부서자치행정과
  • 담당자조열희
  • 문의전화220-2733
☞ 민원업무와 여권업무는 신관1층 민원실에서 제공됩니다.
충청북도 전자민원서비스는 도민을 위한 인터넷 민원공간입니다. 도민여러분의 각종 민원절차를 최대한 빠르고 정확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민원이용시간

  • 평일(월~금) 09:00~18:00, 주말(토) 09:00~13:00
  • 목요일 야간 :18:00~20:00
    ※ 법정공휴일 제외, 목요일 야간 및 토요일은 일반여권 및 관용여권업무만 해당
    ※ 추석연휴기간 9. 30(토) ~ 10. 9(월)까지 여권 및 민원업무는 휴무입니다.

여권 우체국 택배서비스

  • 여권을 신청하신 후 받으실 곳으로 택배신청하시면 됨
  • 택배료 : 3,300원(착불)

민원실 업무소개

  • 각종 진정, 건의 등록 민원신청
  • 자격 면허증 교부
  • 각종 재증명 발급
  • 각종 전자민원일반
  • 민원상담창구 운영
  • 여권발급

민원봉사실안내도: 1번창구-자격증발급, 2번창구-민원서류접수, 3번창구-어디서나 민원(FAX민원), 4번창구-여권신청, 5번창구-여권신청, 6번창구-여권신청, 9번창구-여권기록조회, 10번창구-여권찾는곳, 기타-농협, 여권(수입)인지증지판매, 쉼터, 민원인 전용PC, 서민금융상담(국민행복기금 신청·접수) 등을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