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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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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명 민원업무 만족도 조사
설명 민원업무 만족도 조사

안녕하십니까?
귀중한 시간을 내어 설문에 응해 주신데 감사드립니다.
본 설문조사는 충청북도청의 민원행정 개선을 위한 기초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충북도청 행정국 자치행정과(민원팀)
전화 : 043-220-2734, fax : 043-220-5577
설문기간 2022.01.03 ~ 2022.01.30
문항수 11

1. 충북도청 민원실 시설/비품 이용에 만족하셨나요?

[예)대기공간, 화장실, 주차장, PC 및 편의용품 등]

2. 충북도청 민원실 방문시 보완/개선할 점을 서술해주세요

3. 민원 신청서 작성 및 접수가 수월하였나요?

4. 불편하셨다면 어떤 부분이 불편하셨나요?

5. 민원 처리담당 직원과의 면담, 통화 등이 수월하셨나요?

6. 담당직원이 귀하의 물음에 대하여 충분한 설명을 해주었나요?

7. 제기하신 민원이 정해진 절차 등을 잘 준수하여 처리되었나요?

8. 불필요한 서류나 자료 또는 절차를 요구하였나요?

9. 불편한 점에 대하여 자유롭기 기재하여 주세요

10. 민원에 대해 불수용(반려, 보완, 기각, 불허, 불가 등) 응답을 받았을 경우 그 사유 및 불복절차를 함께 안내 받았나요?

11. 기타 불편하셨던 점이나 개선을 요청하고 싶은 사항이 있으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