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부메뉴로 바로가기

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제공
충북경자청, 경자구역 입주기업 집중 육성 추진
내용 충북경자청, 경자구역 입주기업 집중 육성 추진

- 기업 비즈니스 역량 강화 프로그램 수혜기업 추가 모집, 10월말까지 지원 -

충북경제자유구역청(청장 전형식, 이하 충북경자청)은 바이오헬스 및 항공산업 분야 입주기업을 대상으로 기업 비즈니스 역량 강화를 위한 문제해결형 지원 프로그램을 10월말까지 지원한다고 밝혔다.

충북경자청은 지난 3월 산업통상자원부 공모사업인 ‘2021년 경제자유구역 혁신생태계 조성사업’에 선정되어 입주기업의 성장을 돕기 위한 맞춤형 지원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주관기관인 (재)충북테크노파크(원장 송재빈, 이하 충북TP)는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현재까지 4개 기업을 선정하여 규제특례 도출, 사업화 전략수립, 디자인 제품 개선, 시제품 제작, 마케팅, 인증획득, 기술자문, IP R&D 도출 등 각각 8백만원~24백만원 규모로 지원하였다.

이번 지원사업은 신기술, 신제품을 개발하고자 하나 기존 법령에 의해 규제 대상이 되거나, 규제 체계가 미흡하여 사업화에 애로를 겪고 있는 기업을 위해 현실적 한계를 선제적으로 정비하고, 기업의 혁신 성장을 유도하여 시장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충북TP는 앞으로 수시모집을 통해 5개 분야 수혜기업을 추가로 선정하여 10월까지 지원할 예정이다.

본 사업에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충북TP 또는 (재) FITI시험연구원 홈페이지(http://www.cbtp.or.kr, https://www.fiti.re.kr)를 통해 신청방법을 확인하거나, 유선(043-270-2575, 043-711-8906)으로 문의하면 된다.
파일